"사이버범죄 예방을 위한 노력에 감사를 전합니다" > 공지사항 | 인터넷피해구제협회 | 안전한 세상 만들기
  • "사이버범죄 예방을 위한 노력에 감사를 전합니다" > 공지사항

"사이버범죄 예방을 위한 노력에 감사를 전합니다" > 공지사항

"사이버범죄 예방을 위한 노력에 감사를 전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무국
댓글 0건 작성일 23-07-16 07:31

본문

안녕하세요! 

사이버 범죄 예방을 위해 인터넷피해구제협회에 기여해 주신 봉파리님, 사기나라님, 이승우 변호사님, 그리고 전남지방경찰청 정회영 경사와 박진호 경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힘든 노력과 지식으로 많은 사람이 사이버 범죄로부터 피해를 보지 않고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봉파리님과 사기나라님은 인터넷피해구제협회에 소중한 자료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사람들을 사기 사이트에 대해 경각심을 갖도록 도와주시고, 예방 방법과 조언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이로써 많은 사람이 사기 사이트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승우 변호사님께서는 법률적인 전문성과 지식을 바탕으로 인터넷피해구제협회와 협력하여 사이버 범죄예방에 기여해 주셨습니다. 여러분의 충고와 조언은 피해를 볼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승우 변호사님의 열정과 전문 지식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또한, 전남지방경찰청 정회영 경사와 박진호 경위께서는 범인 검거를 통해 많은 사람을 보호하고 범죄를 규탄하는 데 큰 역할을 하셨습니다. 사이버 사회적인 문제로 악영향을 미치며 개인과 기업에 심각한 피해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범인을 신속하게 검거하고 이를 예방하는 데 힘써주신 정회영 경사와 박진호 경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인터넷피해구제협회와 여러분의 협력과 지원으로 많은 사람이 사이버 범죄로부터 피해를 보지 않고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노력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이버 범죄 예방에 힘써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피해구제협회 일동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