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무료 상담 서비스 중단 및 개선안 안내" > 공지사항 | 인터넷피해구제협회 | 안전한 세상 만들기
  • "고객지원 무료 상담 서비스 중단 및 개선안 안내" > 공지사항

"고객지원 무료 상담 서비스 중단 및 개선안 안내" > 공지사항

"고객지원 무료 상담 서비스 중단 및 개선안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무국
댓글 0건 작성일 23-07-27 13:30

본문

안녕하세요. 인터넷피해구제협회입니다.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지원 유선 상담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지난 시간 동안 인터넷피해구제협회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우리는 항상 정확한 피드백과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선 상담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더 나은 방향을 모색하고자 ARS 서비스로 변경하였으며, 각각의 분야를 세분화하여 유선 상담 업무를 운영해 왔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고객지원 유선 상담 업무에는 한계가 있었고, 이로 인해 고객센터 전반적인 업무에 차질이 생겨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어려워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고객지원 유선 상담 업무는 중단되며, 이를 대신하여 FAQ 게시판 및 1:1 문의 게시판에 더욱 집중하여 빠른 피드백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문의하신 사항들은 당일~최대 7영업일(영업일 기준) 이내로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선 업무 중단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